WBC 국가대표 투수, 룸살롱서 음주가무 논란 최종명단 누구? < 종합 < 스포츠 < 기사본문 국제뉴스

Wbc 국가대표 투수, 룸살롱서 음주가무 논란 최종명단 누구? < 종합 < 스포츠 < 기사본문 국제뉴스

Wbc 국가대표 투수, 룸살롱서 음주가무 논란 최종명단 누구? < 종합 < 스포츠 < 기사본문 국제뉴스

Blog Article


『지금이 어느 땐데, 정치인들이 그런 데를 가느냐』고 웅성댈 때, 『나도 몇 번 가봤는데』라고 얘기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어떤 개그맨은 술에 취해 호스티스를 룸 안에 있는 화장실로 끌고 가 그 안에서 옷을 벗기고 섹스를 하려고 해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 적도 있었다고 한다. 그 정도는 아니지만 윤씨가 과거 일하던 곳의 단골이었던 중견 통기타 가수 K씨도 술버릇이 나쁜 편. 어느날 K씨가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로 취했을 때 갑자기 룸 안에서 소변을 보려고 해 호스티스들이 기겁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한다. 윤씨는 룸살롱 웨이터가 돈을 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동안 유흥주점은 집합 금지와 영업시간 제한 때문에 찾는 고객이 급격히 줄면서 경영난으로 폐업하거나 임시로 문 닫는 곳이 적지 않았다. 삼성카드가 코로나19가 대유행하던 2021년 4월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모두 풀린 올해 4월의 오후 7시 이후 모임과 관련된 업종의 자사 카드 이용액을 분석한 결과다. 코로나19 확진자수가 크게 줄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유흥업이 빠르게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건물에 숨겨져 있던 비밀문과 모텔방의 2배에 달하는 크기의 도피룸까지 발견됐다. KBO는 31일 오전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고,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서 담당자가 참석해 관련 회의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일탈 행위를 한 선수들은 본선 2라운드 진출 분수령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알려졌다. 10일 일본전 전날인 9일에도 술자리를 가졌다고 했다. 내가 아는 어떤 여자도 결혼도 안했는데, 얼마나 질펀하게 그런애기를 잘 하는지, 나 같은 사람은 정말 싫더라. 지금은 부사장, 당시에는 전무였던 인간이 저희 부서 회식자리에서 2차로 룸살롱을 가자더군요. 그 중에는 그런 곳에 처음 가보는 20대 후반의 남자동기와, 저를 포함해 여직원이 두명있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우리나라 룸살롱 매니아들은 어떻게 마시고, 즐기는지 살펴봄으로서 우리 음주문화의 현주소를 짚어본다. 80년대까지만 해도 대한민국 위스키, 특히 스카치 위스키 소비량의 대부분이 이곳에서 소비되었다. 사실 외국의 위스키병이 원기둥이나 사각기둥 같은 단순한 형태인데 반해 한국에서 나왔던 것들은 조금 복잡한 형태였던 것은 손이 작고 쥐는 힘이 약한 여성 종업원들이 병을 떨어뜨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였다.


동시에 정철원은 여성 접대부 등이 동석했다는 최초 보도의 내용에 대해서는 강하게 부인했다. (있었던 분들은) 저는 서빙하시는 분들이고 가게 사장들로 알고 있다”고 단언했다. 이어 정철원은 “WBC 대회 중인 3월 10일, 일본전이 끝나고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대표팀의 좋지 않은 성적에 많은 분들이 실망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끄러운 행동을 하고 말았다”면서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사실 이전의 에피소드들은 내가 직접 경험했던 것들이 아니라 그 심각성을 느끼지 못했으나 이 날 회식으로 난 우리 회사 마초들의 심각성을 체험한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 중 일부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가 의혹을 제기한 건 본선 1라운드 첫 경기인 호주전(3월 9일)을 하루 앞둔 8일 저녁부터 9일 새벽까지, 그리고 3월 9일 저녁이다. 참고로 연예인 여자들 중에 여기 텐이나 쩜오 출신들이 꽤 있음.


기민, 경미씨 나보디 1-2살어린 또래이던데 꼭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시길....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시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군중들은 흥분해 이 집에 일어난 일을 알고 싶어 한다. 그대로 우리를 붙들어간다면 폭동이 일어날 것은 눈앞에 보이는 일이다.


참 나 그들이 내 속을 알면 진짜 부러울까요...가증스럽단 생각만 드네요. 얼마전에 룸살롱 여자애 만나 거 저한테 들켜서 한 바탕 했는데...물론 제가 모르고 지나간 것도 많겠지만 저한테 안 들킬만큼 용의주도 하지도 못합니다. 이번 음주 논란은 한국 야구대표팀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사건으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야구 팬들과 국민들은 대표팀 선수들에게 기본적인 선수로써의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 가이드오피와 오피가라고도 불립니다.) 오피가이드 주소안내 사이트입니다. Opgani13.com 에서 뒷부분 .com 앞에 숫자를 하나씩 늘려가며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접속 주소가 opgani13.com 인경우 사이트가 차단됐을때에는 opgani13.com 으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8도 차단됐을 경우는 9,10 등으로 바꿔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약력/소개 살구뉴스는 뉴미디어 소식과 이슈, 그리고 정보를 한데 모아 전달하는 미디어전문지 입니다.


기자가 손님으로 왔다면 간도 쓸개도 모두 빼줄 기세였다. 인터폰을 들고 아가씨를 부르려는 장 상무를 만류하고 자리에 앉았다. SNS에는 이번 사건에 대해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자신의 일에 열심인 청년조차 저런 유흥업소에 간다는 것이 현실”이라거나 “설마 했는데 실망이 크다. 한 순간에 쌓아온 이미지가 무너졌다”는 등의 내용이 쏟아지고 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경찰 단속 당시 이용 중이던 업소가 무허가 유흥주점이었던 것으로 확인되면서 논란의 초점은 ‘방역수칙 위반’을 넘어 불법 유흥주점 출입 및 여 종업원 동석 여부 등으로 옮겨갔다. 평소 ‘건실한 열정맨’ 이미지로 어필해 온 그인 만큼 여론의 충격과 실망감은 커진 모습이다.

오피타임 오피사이트 인천오피 오피 오피타임

Report this page